안내: (주)포팩트 공식 판매 경로를 통해 구매한 제품만 본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. (비공식 유통, 중고 거래, 공동구매, 경품, 재판매 등은 보증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)
II. 서비스 내용
무상 A/S 서비스
- 소모품을 제외한 본체(제품)의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 적용됩니다.
정상적인 사용 및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, 성능, 기능상의 문제에 대해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소모품의 분류는 성질상 사용함으로써 소모되거나 파손되기 쉬운 물품을 말하며,
배터리, 스피커, 마이크, 브라켓 등 본체(배터리 제외) 이외의 나머지 구성품을 말합니다.
- 소모품의 보증기간은 본체와 다르게 적용되며, 아래와 같습니다.
- 배터리: 구매 후 1년 이내 성능 저하율이 40%를 초과하는 경우
- 스피커, 마이크 등 본체를 제외한 나머지 구성품 - 구매 후 1개월
-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본체(제품)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초기 불량으로 인정되며,
당사를 통한 불량 판정 후, 교환이 가능합니다. (이때 A/S 검품 과정에서 제품이 개봉될 수 있습니다.)
초기 불량의 경우 제조사 (주)포팩트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- 구매일 기준 1개월 이후 제품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,
11개월 동안 무상 A/S가 진행됩니다. 이때 제품의 교체가 아닌 수리 혹은 부품 교체로 진행됩니다. (소모품류 제외)
- 당사에서 판매된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구입일을 기준으로 적용되며,
사용빈도 및 사용 시간은 기준으로 보기 어렵습니다.
- 구매 내역서(구입 영수증)의 경우 수기로 작성된 영수증은 변조의 우려가 있어 불인정됩니다.
- 보증기간 이내에 단종으로 인해 수리 또는 교체가 불가할 경우,
동급의 제품으로 교환을 원칙으로 하며,
제조사 (주)포팩트가 지정하는 상위의 제품으로 교환될 수 있습니다.
- 구매 후 1개월 이후부터는 A/S 진행 시, 왕복 배송비가 별도로 발생합니다.
- 수리 기간 내 대여품 혹은 그에 상응하는 제품 및 비용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.
* 수리 기간 내 발생할 수 있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무상 서비스 기간에 동일한 이상으로 인하여 재입고 시 1개월 미만의 경우 제조사 (주)포팩트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* 동일 증상에 한하여 3개월 보증이 적용됩니다.
유상 A/S 서비스
- 구매 내역이 없는 경우, 혹은 구매 후 1년이 경과된 경우에는 유상 A/S가 진행됩니다.
- 구매 내역 증빙이 불가할 경우 제품의 제조일을 기준으로 합니다.
-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미미한 파손 및 손상의 경우 유상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
제품의 사용상 생길 수 있는 일상적인 파손은 유상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
이는 제조사 (주)포팩트에서 판정됩니다.
- 보증기간 이후 단종으로 인해 유상 서비스가 불가할 경우
제조사 (주)포팩트에서 지정하는 리퍼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
* 교환된 리퍼 제품의 경우 무상 서비스 기간은 6개월입니다.
- 유상 서비스 기간 동일 증상 재발 시, 1개월 이내면 (주)포팩트가 배송비를 부담하며 동일 증상에 한하여 3개월 보증이 적용됩니다.